HOME > 병원 > 종합병원

종합병원

[종합병원] 세종병원

특화진료분야

심장내과, 소아청소년과, 흉부외과. (성인심장병, 선천성 심장병, 소아 심장병 등 각종 심장병 치료)

진료과목

종합병원(심장 전문 병원), 심장내과, 소아청소년과, 흉부외과, 소화기내과, 내분비내과, 신장내과, 감염내과, 호흡기내과, 외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신경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이비인후과, 비뇨기과, 정신의학과, 가정의학과, 치과, 마취통증의학과, 병리과, 응급의학과, 영상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Information

세종병원은 1982년 설립당시부터 설계에서 모든 장비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심장·혈관 진료를 위한 조건을 갖춘 전문병원으로 시작하여 개원후 30년동안 외길을 걸어온 대한민국의 대표 심장·혈관전문병원입니다.

그 결과 1989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심장병 특수 진료기관으로 지정되었고 이어 2005년과 2008년 , 2011년 세차례에 걸쳐 대한민국 유일의 심장·혈관 전문병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와 진료실적으로 2014년 12월 현재까지 심장혈관촬영술 61000건, 심장 개심수술 31000건을 달성하였습니다.그리고 생명존중을 실현하기 위하여 해외 심장병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무료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12년 8월 현재까지 1056여명의 중국, 러시아, 동남아시아, 파키스탄, 베트남, 이라크 등의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찾아주었습니다.

2010년 10월 15일 대한민국 최초로 외국인 환자만을 위한 “국제의료 전용 병동”을 오픈하여 많은 수의 외국인 환자의 유치에 앞장서고 있으며 2011년 11월에는 국제의료기관 평가 JCI 인증을 획득하여 세계적 수준의 의료기관임을 인정받았습니다.

또 대한민국 의료기관 최초로 카자흐스탄에 세종병원 브랜드를 수출하였으며 진출하였으며 향후 “세종유라시아클리닉”은 중앙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의료기관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세종병원은 세계적인 의료기술과 연구 노력으로 이제 '아시아 최고의 심뇌혈관센터라는 장대한 비전을 가지고 최고를 향해 전진합니다.

* 연간 1300건의 심장수술시행

* 연간 4400건의 심혈관 중재술 시행

* 세계 20여개국에서 환자 의뢰 및 치료 시행중

병원 상세 정보 - 규모, 배상책임 보험, 의료품질인증을 알려줍니다.
규모 All (Num)792 BED (Num)322
DOCTOR (Num)109 Nurse (Num)442
배상책임
보험
보험사 가입연도
가입금액
의료품질인증 JCI 보건복지부 지정 인증의료기관
전문병원 경기도 의료관광 우수 협력기관
기타

외국인환자 부대 서비스

  • 무료 공항픽업 서비스 제공
  • 무료 1:1 전담 코디네이터 서비스
  • 호텔 예약 서비스
  • 입원환자 러시아식(유럽식) 식단 제공
  • 장기체류 환자를 위한 숙소 제공
  • 병원 내 러시아 TV 방영
  • 1인 병실 내 WIFI 서비스 제공

주요 의료서비스 비용

경피적 심혈관 수술

치료법    |
경피적 심혈관 수술은 과거 수술을 통해서 치료하던 관상동맥질환, 선천성심질환, 부정맥등의 질환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치료하는 방법이다. 원인을 관상동맥 촬영을 통해 찾게 되는데, 부위가 광범위하고 여러 군데이면 관상동맥 우회로 이식술을 시행하지만, 일부 국한된 병변의 경우에는 수술을 하지 않고 시술적 치료를 한다. 즉 심장 정밀검사 때와 마찬가지로 혈관 천자부위의 국소마취만으로 관상동맥을 찾아서 협착부위에 특수한 풍선이 부착된 카테테르를 삽입한 후 협착부위를 넓히는 방법이다. 수술적 치료에 비해 입원기간이 현저히 짧고(1-3일), 통증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병변의 부위가 한 군데이고 협착부위가 좁을 경우에는 매우 효과적인 1차 치료법이다. 초기에는 주혈관 3개 중 1개의 협착에만 사용하였으나 최근 확장술의 발달로 수술을 원치 않는 환자에서는 여러 혈관이 막혀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협착부위가 넓거나 하나의 혈관에서 여러 군데가 막혔거나 하면 확장술보다는 수술요법이 더 나은 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풍선확장만으로 효과가 적다고 판단되면 일단 풍선확장을 한 뒤 그물망(스텐트)을 삽입하기도 한다.치료기간은 입원후 약 3일이며 짧은 치료기간이 장점인 시술법이다.경피적 심혈관 수술은 과거 수술을 통해서 치료하던 관상동맥질환, 선천성심질환, 부정맥등의 질환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치료하는 방법이다. 원인을 관상동맥 촬영을 통해 찾게 되는데, 부위가 광범위하고 여러 군데이면 관상동맥 우회로 이식술을 시행하지만, 일부 국한된 병변의 경우에는 수술을 하지 않고 시술적 치료를 한다. 즉 심장 정밀검사 때와 마찬가지로 혈관 천자부위의 국소마취만으로 관상동맥을 찾아서 협착부위에 특수한 풍선이 부착된 카테테르를 삽입한 후 협착부위를 넓히는 방법이다. 수술적 치료에 비해 입원기간이 현저히 짧고(1-3일), 통증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병변의 부위가 한 군데이고 협착부위가 좁을 경우에는 매우 효과적인 1차 치료법이다. 초기에는 주혈관 3개 중 1개의 협착에만 사용하였으나 최근 확장술의 발달로 수술을 원치 않는 환자에서는 여러 혈관이 막혀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협착부위가 넓거나 하나의 혈관에서 여러 군데가 막혔거나 하면 확장술보다는 수술요법이 더 나은 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풍선확장만으로 효과가 적다고 판단되면 일단 풍선확장을 한 뒤 그물망(스텐트)을 삽입하기도 한다.치료기간은 입원후 약 3일이며 짧은 치료기간이 장점인 시술법이다.
주변 쇼핑 아이콘 주변 쇼핑 주변 식당 아이콘 주변 식당 주변 숙박 아이콘 주변 숙박